Tunikut's Cultural Paradise

지구촌 영상음악/video: pop·rock

The Beach Boys "Sloop John B" (Clip, 1966)

tunikut 2011. 12. 29. 00:13

 

새벽 3시에 초등학교 동창 녀석이 불러냈다. 그 친구를 따라 나갔다. 술을 마셨다. 일행들은 모두 술에 취했다.

그리고 우는 녀석도 있다. 시비도 붙었다. 싸운다. 고래고래 소리 지르고 고성방가를 하기도 한다. 쓰레기통

옆에서 hangover하기도 한다. 어떤 녀석은 소주병을 들었다. 흥분해서 소주병을 벽에 쳐서 깨뜨린다.

이 뒷골목. 이 곳은 뭐하는 곳인가. 이게 뭐냔 말이다. 난 집에 가고 싶다. 집에 가고 싶다. 집에 가고 싶었다.

 

제발 날 놔줘. 난 집에 가고 싶단 말이야.

 

This is the worst trip I've ever been on...